삼성카드만드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12:06:51 댓글 0

본문

5분만에 신용카드 만든다?! 무직자 신용카드 만들기는 덤 [이번생은 처음이라]

이투데이 이번생은 처음이라 EP.2 '신용카드'편

신용카드를 5분만에 만든다?
전화 신청 vs 온라인 신청 뭐가 다르지?

재직자가 신용카드를 만들때와
무직자가 신용카드를 만들때 차이는?

사회초년생이 처음 겪어보는 생활경제, 똑똑하게 알아보자.
이투데이가 대신 경험해주고 알려주는 경제 꿀팁~!

▶[이번생은 처음이라]편 응용해보기:
현금사용행태, 가계지출 신용·체크카드 사용이 현금을 앞섰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745638

경제신문 이투데이
▶ 공식 홈페이지 http://www.etoday.co.kr/news/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today/
▶ 공식 블로그 https://etoday12.blog.me/
지니지니아쨔아쨔 : ㅋㅋㅋㅋ 영상 고마워요
Sungmin Yun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
네이버카페에서 신용카드백화점 검색하면 거기도 신용등급올리는 노하우나 신용체크카드선택하는 좋은정보 많더라구요- )
블론티 : 신용카드 쓰는것 위험 함 ㅎㅎㅎ
Frozen Elsa : 그니까 우리는 못하네
성금덕 : 머야긍께 카드못만드네
김민하 : 신용카드 만 14세 이상 되면 만들수 있나요?
SceneryTV : 우와 로봇인줄
*화수 : 보험계약자본인아이거 300만없고 내재사없고ㅠ전세월세안살고 카드못만드네^ㅎ^.. 그냥살아야지...알면서뭘기대하고온거지
nwst88 : ㅋㅋ 웃기네요 잘봤습니다
Mbility개미구조대 : 차암~ 쉽죠잉~?

삼성카드 쓰기 전 꼭 고민해야할 최고의 삼성카드 5선 [신용카드 추천]

카드 전문 에디터 15명이 뽑은 신용카드순위 TOP5. 오늘은 소개 드릴 순위는 신한카드와 삼성카드입니다.

-

[카드고릴라 홈페이지] https://bit.ly/2F6vSz1
[카드고릴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rdgorilla
[카드고릴라 블로그] https://blog.naver.com/card-gorilla
[카드고릴라 포스트] https://m.post.naver.com/card-gorilla
[카드고릴라 브런치] https://brunch.co.kr/@cardgorilla#info

-

BGM
Apero Hour by Kevin Macleod
Life of Riley by Kevin Macleod
lee방울 : 삼성카드에 속지도말고 사용도 하지를 맙시다 저는 카드사용 만료가 되여서 이번에 새로발급을 받았는데 단돈 1원때문에 카드 회사에 문의를 했지만 통화료가 100원이라는데 이런 개같은 경우가 어디에 있습니까 100만원 사용시에 2만원을 입금해준다고 문자를 받았는데요 전날에 230만원을 사용한다음에 이런 문자를 주드만요 이런 쳐 죽일 놈들이 어디에 있습니까 이재용 이놈을 반듯이 감방에 쳐 넣어야 이런 개같은 짓을 안할겁니다
김종우 :
박가누 : 삼성카드4 신청해야겠어요~
페일리아 : 주유 업종 이용금액은 전월 실적 제외가 뭔가요?
킹킹미스터킹 : 다른카드사들도 다 해주세요!!
Jujung Hur : 최고의 카드는 삼성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Julia Lee : 유용한 정보네요!

신용카드 만들기만 해도 진짜 돈을 줄까?

#신용카드 #현금지급 #사은품

신용카드를 만들기만 해도 현금을 지급한다는 광고를 보고
진짜로 돈을 받는건지, 불법은 아닌지,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직접
파헤쳐 보았습니다.
영상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용카드신규발급
cube : 그래서 3개월안에 한달30못쓰는달이있으면 현금 받는건가요 아님 토해내야하나요..
찐구리당 : 검색 모라하나요?
뽐뿌에만되요?
안치범 : 궁금한게 있는데 결제를할때 문자로가잖아요
근데 그게저한테도 오고 엄마한테도 오게할수있나요?
뾰롱뾰롱꧁꧂꧁꧂꧁꧂꧁꧂꧁꧂꧁꧂꧁꧂꧁꧂ :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이네요 구독합니다 번창하세요~
유미화 : Thank you ~Have a nice day ~^^
My지구百折不屈 : 에버랜드 아마존익스프레스 전직원인 윤쭈꾸라는 분 만나서 그동안 알바하면서 어떤 어려움이 있었는지 설문조사 해주세요!
처무기 ASMR MUKBANG :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넼ㅋㅋㅋ유익하내
yy ksj : 그리고 지하철 역 도착하기전에 무슨역 이라고 안내방송 나오는거 어떤원리로 나오는지 알아봐주세요!
최성혁 : 영등포 대성사우나 리뷰해주세여 유명한곳이에여
뚜루기 : 공짜핸드폰 정말공짜인가도 알아봐주세요~^^

... 

#삼성카드만드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ahapooma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