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만 조회 4회 작성일 2021-12-06 17:51:06 댓글 0

본문

입스를 극복하는 방법은 멘탈일까 기술일까 | 돌부처 김경태의 실전 골프 | 민학수의 All That Golf

▶민학수의올댓골프 http://allthatgolf.chosun.com/\r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llthatgolf\r
▶네이버 TV https://tv.naver.com/allthatgolf/clips\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l_that_golf_chosun\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thatgolf
WH : 김경태프로 유튜브에서 만나니 너무 반가워요,일본가기전 남서울에서 우승하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퍼팅의 귀재였었지요,앞으로도 국내외에서 승전보 맜이 올려주시고 아프지말고 화이팅 해요
~~
변장군프로 : 입스로 12년 고생중인 프로입니다 울기도하고 기도도하고 20년 피우던 담배도 끊어보고 레슨도 받아보고 진짜 매일하루 4시간씩 꿈속에서도 입스걸려 스윙하는 꿈을꿉니다..ㅜㅜ 영상보고 다시 한번 용기내봅니다. 구질로.리듬으로 감사
sm oh : 저도 어프로치 쌩크겸 입스와서 맘고생중 좀 좋아지고 있는데 어쩌다 실수나오면 꼭 주변중 한명이 레슨이나 지적을하면 또다시 생각나서 다시입스...정말 이젠 화가날 지경이에요 답을알고있는데 ㅜㅜ
하늘 : 김경태가 그렇다면 그런거다.

안니카 소렌스탐에게 입스가 없는 이유 (feat. 임진한 프로) | 민학수의 All That Golf

▶민학수의올댓골프 http://allthatgolf.chosun.com/\r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llthatgolf\r
▶네이버 TV https://tv.naver.com/allthatgolf/clips\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l_that_golf_chosun\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thatgolf
김익현 : 공이 잘 안맞을땐 오히려
컨트롤보단 조금 짧게 잡고 오히려
스윙을 다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더 똑바로 멀리 갑니다.
나름 공이 안맞을때 해결책입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Stay at Home : 소렌스탐 레슨때 직접말하길 어릴때부터 임팩시 척추각유지때문에 공을안보고 45도 앞땅본다고 했었는데 그게 휘두르는데 굉장히 도움되는거군요.
코지 : 드라이버는 자신감!!자신있게 더욱 휘두를수록 공은 오히려 똑바로!!
Rick Park : 골프를 좀 더 디테일하게 배우고 싶어서 이것저것 챙겨보는데.. 그러지 말라네요 ㅎㅎ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
Arc of Sea : 갠적으로 필드 벙커에서 3번 우드로 딱 저폼으로 퉁하고 치는 아마추어 어르신 본적있는데.. 딱 그분이랑 스윙이 비슷하네요..
그분도 어지간히 고수였던거 같네요..

골프스윙이 갑자기 안 될때! 심짱 골프 레슨 - 스윙입스 해결방법

스윙을 하다보면 공이 갑자기 안맞을때가 있습니다.
그런 것을 입스라고 하죠. 드라이버가 안맞으면 드라이버입스,
아이언이 안맞으면 아이언입스, 퍼터는 퍼팅입스 라 합니다.
이런 상황이 나올땐 본인의 문제를 정확히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문제는 내 스윙을 내가 진단하기는 상급자 아니고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런경우가 무척 어려운데요. 조금이나마 도움되는 해결해 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심짱골프]심짱 응원하기 = 구독하기 ▶ https://goo.gl/Vlt02q

[심짱골프 simzzang] 누구\u0026 무슨 채널일까요?

골프천재라고 생각하여 해외 골프유학을 떠난 심짱. 금방 한국으로 돌아올거라고 생각했지만 무려 10년이란 시간이 흘려 한국에 오게된다.
골프라는 것을 깨우치는데 너무 오랜시간이 걸렸고 선수생활을 하기엔 나이가 들어버렸다. 하지만 심짱은 또 다른 꿈을 갖는다.
바로 심짱이 생각하는 골프를 많은 골퍼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그 것이 바로 지금 심짱골프 채널이다.
심짱을 더 알고싶다면 클릭 ▶ https://goo.gl/1NYuvK

★ 심짱골프 출연 멤버: 심짱,킹라바,빅보이

*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심짱 카페] http://cafe.naver.com/simjjang
[네이버 킹라바 카페] http://cafe.naver.com/lddt
[네이버 심짱 포스트] https://goo.gl/N51cFt
[오프라인 레슨 엠스윙] http://www.mswing.co.kr/


* 심짱골프가 추천하는 인기 골프레슨 재생목록 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 골프기초를 알려주는 계속보면 좋은골프기초 Basic golf lessons ] https://goo.gl/rFVWBT
[ 여성골퍼를 위한 골프레슨 Golf lessons for female golfers ] https://goo.gl/G7kuLw
[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숏게임 골프레슨 Short game golf lessons ] https://goo.gl/yb9NHX
[ 드라이버 비거리를 위한 킹라바 파워골프 Driver distance lessons ] https://goo.gl/vkNUZj
[ 회사원들을 위한 오피스 골프레슨 Office golf lessons ] https://goo.gl/JzcNn5
[ 골퍼들의 골프질문 해결 심벤져스 golf Questions ] https://goo.gl/Ywj27i

[Simzzang golf] INFORMATION:
Simzzang channel that provides fun play time with golf, beginner golf lesson
#golf #golfswing #golf slow motion #slow swing #golf slice #golf distance #korean golf swing #klpga
"All about golf" Simzzang:) ▶ https://www.simzzang.com


[심짱골프]심짱 응원하기 = 구독하기:) ▶ https://goo.gl/Vlt02q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구독자 \u0026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영상에 대한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쿠키월드 : 영혼 없이 치는것.. 정말 와닫습니다~ 공이 눈 앞에 있으면 복수에 눈이 멀게 되고 문제가 재발되고 더 나쁜 것들이 나오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
귀돼nobility pig : 심짱님 대박!! 항상 제가 고민하는 주제로 영상을 만들어주시네요
어제 스크린에서 안맞아서 엄청 짜증났는데
감사합니다
김정오 : 심짱님 ㅎㅎ 두달이 넘도록 스윙입스에 시달려 아이언 섕크 슬라이스 탑핑 그나마 우드는 맞어 70야드까지만 웨지잡고 그 이상 170야드까지 우드로 다 굴렸었습니다 드라이버 우드 웨지만 맞았었거든요.. 그 동안 무던히 이런저런 입스 치료영상 찾아뵤고 했는데 심짱님꺼 보구 두달반만에 ㅠㅠ 아이언샷이 앞으로 나갑니다 ㅠㅠ 8번 6번 4번 그냥 다 갑니다 비거리는 좀 줄었겠지만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아 .. 너무 행복해서 주말 필드 3일연짱 나갈계획입니다 30중반인 제가 150야드 우드로 굴리는거 창피했는데 이제 찾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산티베르나베우 : 7번 어제까지 150나오다가 갑자기 이유없이 오늘 100미터나와서 검색하다가 보고갑니다 내일 연습장가서 해봐야겠어요 ㅠㅠ
웃으며삽시다! : 시작한지 1년 반만에 엄청난 입스가 왔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공을 어떻게 쳤는지도 모르겠고
지금 공이 어떻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초심으로 다시 똑딱이 시작해야 겠습니다 ㅠ

... 

#입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ahapooma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