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뉴에라모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악어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4 13:27:42 댓글 0

본문

[캡플렉스 22화] 브랜드별 다저스 워싱캡! 핏이 전부 다 다르다?!(워싱캡 구매 전 꼭시청하고 구매하세요!)

비보이돌 유투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DX-NHUaBA9Thuc02yWWjA
월드클래스 비보이 돌!
평소 저희과 친분이 두터운 친구인데요! 함께 컨텐츠를 진행해보았습니다.
평소 LA모자 많이들 착용하시죠?
그런데 LA모자도 브랜드별로 굉장히 큰 차이들이 있다는 점, 혹시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브랜드별 다저스 워싱캡 완벽 분석해보았습니다!!
#워싱캡
#MLB모자
#다저스

이벤트 종료!
설 지난 후 당첨자 발표 영상과 함께 일괄 배송 될 예정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Big48 : 구독자 5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인기 좋은 세 브랜드의 볼캡을 이렇게 자세하게 비교해주시는 영상은 처음인 것 같아요ㅎㅎ
뉴에라×피오갓 영상으로 캡플렉스를 처음 접해서 영상들을 쭉쭉 보고있는데 보면볼수록 모자에 대한 지식이 정말...엄청나신 것 같습니다
뉴에라 덕후라서 이렇게 모자에 대한 영상을 올려주시는 채널이 있어서 정말 좋네요ㅎㅎ
앞으로도 더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jy c : 500명 구독자 돌파하신거 넘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약속대로 이벤트까지
한달전에 캡플렉스님의 비니쇼핑법보고 비니 구입 성공해서 겨울 악세사리로 잘 활용하구 있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들 많이 올려주셔용.
그리고 3대브랜드의 전문가다운? 분석도 잘봤어요ㅎㅎ
승승장구해서 얼른 1000명갑시닷
강정인 : 모자살 때 색상만 따졌는데ㅋㅋㅋ 성현님 MLB 쓰신 모습 보고 확실한 차이를 느꼈어요 오늘도 배워갑니당
com0923 : 처음에 신발리뷰 알고리즘으로 보기 시작해서 문외한 분야인 모자 컨텐츠가 신선해서 보다보니까 올라온 영상 다봤습니다. 게스트분들과 케미도 상당하고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구독자 떡상하시길
킹밀크 : 알고리즘으로 버킷햇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
평소 모자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세세하게 리뷰 해 주는 영상은 없었거든요.
버킷햇으로 시작해서 LA모자 분석까지 완벽하게 배워갔던 시간이었습니다.
겉으로 봤을 땐 비슷 해 보였는데 모자를 착용하고 나서 차이가 났던 거 같아요.
요즘은 아무래도 코로나라 매장에 가서 써 볼 수도 없고 모델 핏만 보고 사는 경우가 많아서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캡플렉스 구독하면 온라인에서 구매해도 실패할 확률 제로가 되겠어요!
퍼커링 현상이 왜 나타나는지 몰랐는데 자수가 크면 클수록 저런 현상이 나타난다니...
가지고 있는 모자가 앞이 들어가서 왜 이러지?? 싶었는데 이 영상 아니었으면 평생 몰랐을 거예요.
갠적으로 MLB의 저 깊은 느낌이 좋아서 예뻐보이고 47도 처음 알았는데 정말 예뻐요. :)
다시금 MLB에 빠질 수 있도록 해 주셨던 영상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ㅎㅎㅎ
벌써 구독자 600명 넘으셨는데 이번년도에 6천, 6만명 찍으셨으면 좋겠어요! 늘 응원합니다.

[캡플렉스 2화] 이게 다 다른 브랜드 모자라고?????

많은 분들이 지금까지 궁금했던 그 썸네일의 모자!
양키즈 모자라고 전부 같은 브랜드가 아니였다는 사실!
그 구별법을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볼캡
#야구모자
#엠엘비
#뉴에라
#포리세븐
PMG Banknotes : 뉴에라코리아 2년연속 VIP 콜렉터입니다~ 저는 59FIFTY 만 수집하고 홈 , 로드 , 연습용 , 포스트시즌 다양하게 60종 정도 수집하였고 지금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더 이상 구매할것이 없어 의류 위주로 구매중입니다. 59FIFTY 는 실착용이 아니고 전부 순수 수집용으로 6캡팩 케리어에 보관중입니다~전문 영상 찍으시는 분을 찾고있었는데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이은지 : 시험기간에 쪽집게 강의 듣는기분이었어요
아주 귀에 쏙 쏙 박히는 영상이에요
jjj jjj : 핏 차이도 보여줬으면 더 좋았겠어요!! 잘 봤습니당
Eun Ho Kim : 좋은 정보,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치퍼 : 오래된 영상에다 댓글을 달아봅니다.
옛날 뉴에라 어센틱 모자 왼쪽 옆에 뉴에라 로고가 없었죠.
그래서 예전에 뉴에라와 mlb코리아 구별하는법
뉴에라 59피티드 스티커가 없을시 뒷면에 메이저리그 자수 아래에 mlb라고 적혀있으면 mlb코리아. 안적혀 있으면 뉴에라, 그리고 챙밑면에 홀로그램으로도 구별할수 있었죠~
지금은 모자 왼쪽에 뉴에라 로고가 있어서 구별하기 편합니다 ^^

Ep30. 뉴에라 나-님 기준 완전정복 / NEWERA / 광고아님 / 광고언제옴?

#뉴에라 #김원중입니다 #모자추천

✅ 애정하는 모자들 가져왔어요.
✅ 많고많은 모자중에 뉴에라만 모아봤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 천천히 하나씩 하나씩! (모자 컨텐츠 만들어보겠습니다.)
난지금입니다! : 모자 진짜 좋아해서 요청드렸었는데, 이렇게 다뤄주셔서 감사합니다! 16분 순삭!! 저는 선수들 머리에 얹힌 59피프티 모델이 멋져서 59피프티만 찾는데, 사이즈를 여러가지를 살 생각은 못했네요 ㅎㅎ 이 기회에 하나 더 구비해야겠어요!
유영선 : 뉴에라 종사자 입니다.
폴로모자의 클래식한 느낌을 원하시면
캐쥬얼클래식 라인의 모자를 추천드립니다.
크라운과 바이저부분의 스티치 마감이라든지 이런게 폴로모자와 되게 비슷하게 연출이 되고 있어서 원준님께 잘어울릴꺼같아요!!

그리고 940 라인을 추가적으로설명을 드리면
크게 940모델과 940usnt(언스트럭쳐) 모델로 두가지가 나오고있습니다 940모델은
39thirty 모델과 비슷하게 전면크라운이 심지가 들어가있어 빳빳하면서 스포티한 룩를 연출을 하실수가 있으며
940unst 라인이 원준님께서 설명한 앞부분에 심지가 없는제품으로 좀더 케쥬얼하면서 소프트하게 연출을 하실수가 있는 제품들입니다.

말주변이 없어 설명이 좀 중구난방인데
뉴에라를 피드백해주셔서 제가 다 기쁘네요 ㅠㅠ!!!!! 구독박고 가겠습니다!!
이예림 : 유튜브 알고리즘이 저를 이 곳으로 데려왔네요..
그동안 한국에선 940같은 볼캡 위주의 제품만 인기가 많아 디자이너로서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 이렇게 모델별로 심도있게 설명해주셔서 참 감사하네요.
신나서 회사 단톡방에 공유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RC950을 제일 좋아하는데
영상에서 말씀하신대로 클래식에도 스트릿에도 잘 어울리는 모델이어서 활용도가 굉장히 높아요. 화제가 되었던 Moma 콜라보, 빔즈 콜라보도 모두 RC950입니다.

추가로 이번 DADA나 THISISNEVERTHAT과 콜라보했던 920은 940보다는 높이가 조금 얕고 캐주얼한 느낌이 드는 모델로
올해부터 조금씩 밀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버킷..비니..등등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모자가 있으니 매장에서 이것 저것 써보시고 본인 두상과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모자를 한번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뉴에라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00년동안 모자를 만들어왔으니 퀄리티는 당연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구요.
계속해서 매 시즌 멋지고 좋은 모자를 연구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ㅎㅎ
다시 한번 이렇게 애정을 담아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 지나가던 뉴에라 디자이너였습니다..이만 총총..
얌범 : 와 뉴에라로 16분 영상으로 실착, 핏얘기하는건 존나 쩌는거같애여ㅋㅋㅋ 뉴에라가 이렇게 세부적으로 나뉘어져있는것도 처음들었고 존나 유익하네요...
Sunday KIM : 뉴에라 모자는 쓰면서 닳고 때타는 매력이 있는거 같은데 가지고 계신 모자들이 한결같이 그래보이네요. 모자의 멋을 알려주시니 굉장히 고맙네요. 좋은지식 알아 갑니다:) 그리고, 전 9Fifty 스냅백이 참 좋더라구요~

... 

#MLB뉴에라모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ahapooma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