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요점정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몬이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12:53:21 댓글 0

본문

200% 공감ㅋㅋㅋ 중학교 3년 미리보기 | 입시덕후

학교를 못 가서
아쉬운 너흴 위해 만들었다
중학교 3년 스포해주마
후~

#중학교 #학교생활 #공감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중학생들을 위한 입시덕후 영상
아래에 있으니 관심있으면 보든가ㅎ
후~



초등학교 중학교 차이 :

중학생 핵꿀팁 :

2024 입시변화 :

중학교가면 X되는 이유 :

들애 : 중1에게 경고합니다. 무조건 수학은 유형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어야 해요. 아니면 기말에서 수학 망해요.(제가 그래요)
임우진 : 07입니다 중1때 놀지말고 미리 공부하라고 조언을 많이 하시네요....이걸 1학년 끝나고 봤네..
Have a good day : 중3인데 중학생활에 쫄아있는 초딩들 보니까 너무 귀엽다 ㅋㅋ
지나고 보면 별거 아니니까 너무 쫄지 말거라~
ksal.k : 이제 08들이.....
선배로서 말 한마디 한다.
07, 08들아 특히 남자애들...
키 작작 커라
지나가다 치면 내가 인사하잖아 자꾸...

중학교 국어) 요약하기란?

안녕하세요. 오늘도 국어 맑음 임쌤입니다.
미래엔 교과서를 활용하여 요약하기 수업 영상입니다.
질문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최준수 : 요약하는 방법을 몰랐는데 영상에서 요약하는 과정, 예시, 요약하기의 뜻과 효과를 알게되서 글을 요약할 때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ㅎㅎ
pooh winnie : 선생님! 수업 너무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예시로 요약할 때 저는 문단에서 중심문장을 다 잘못 찾았는데 어떻게 해야 중심문장을 틀리지 않고 잘 찾을 수 있을까요??ㅠㅠ
이예슬 : 이 영상을 보기전에는 요약은 그냥 간단하게 간추려서 글쓰는것을 말하는것이라고 생각난하고있었는데 이렇게 영상을 보면서 내가 모르는것도 알게 되여 좋았다 그리고 나중에 글쓸때 꼭 써봐야겠다 ㅎㅎ
seraphic : 최은아:
글을 요약하기의 효과를 새롭게 알게 되었고 요약과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글을 요약할때 한번 사용해 보아야 겠네요
오늘도임쌤 : 답이 늦어서 미안해요;; 일단 먼저 글을 집중해서 읽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중심문장은 글 앞 또는 글이 끝나는 부분에 있으니 잘 못찾았다면 다시 한번 앞과 뒤를 중점적으로 읽어봤으면 해요^_^ 처음에는 어렵지만 조금씩 독서를 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찾는 능력이 향상될겁니다! 파이팅:)

[개념 정리] 중1 수학 (상) 1단원. 소인수분해 - [진격의홍쌤]

첫 중학교 수학 영상이에요~!! 한 단원이 내용이 상당히 많네요...ㄷㄷ
5분 정리 하고 싶었는데 도저히 양이 안되서 편하게 개념정리로 했어요~!!
모두 방학 잘보내고 화이팅!!
* 카메라 초점이 안맞아서 조금은 흐릿하게 나왔어요...ㅠㅠ
(더 확인할껄... 아우 열받어!!)
maru2g5 : Part.1 0:12 Part.2 1:37 Part.3 4:20 Part.4 6:55 Part.5 10:15
오 늦었는데 노정은 안 늦었당 저는 중학 3단원 나가는데 거듭제곱 빼곤 다 까먹었어요 헤헿 이따 이걸로 다시 공부할게요!!
(근데 안보이면 어뜩하지)
무무무무 : 예비중1인데 너무 이해 잘되요! 강의를 여러번 찾아봤는데 이영상이 가장 유용하네요! 오늘배운 소인수분해 이제걱정없이 편안하게 시험80위에 볼 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당!
연유ღ : 시험볼때는 항상 홍쌤강의를 찾아보게 되네요,,

짧은 시간안에 요점들이 잘정리되어있어서 보기 편한것 같아요!! 오늘도 잘보고 가요^^
d : 아 ㅜㅜ 진짜 지금 학원 안다녀서 걱정많이하면서 이 영상 봤는데 진짜 이해가 잘가고 친절하시고 딱 포인트만 잡아서 말해주시니 좋아요 ㅜㅜ 감사합니다ㅜ
어머 : 예비중인데 시골이라 학원을 안다녀서 선행 학습을 하려고 유튜브 찾아 다녔는데 선생님 강의 너무 쉽게 이해되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 

#중학교요점정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ahapooma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